개육아 7년차가 되니 그 동안 강아지 하네스도 이것저것 많이 써보게 되더라구요.
그 중에 지금까지도 아주 잘 쓰고 있고 특히 닥스훈트 체형에 딱 잘 맞는 하네스를 추천해 보려고 해요.
바로 트레폰티 이지핏이예요.
위에 사진은 참깨를 입양하고 가장 먼저 썼던 하네스에요.
어딜 가나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퍼피아 브랜드꺼에요.
재질이 직물이라 오염의 문제도 있고 냄새가 베다 보니까 오래 사용하진 못했던 거 같아요.
하네스 구조상 머리 위로 하네스를 씌워야 하다 보니까 하네스를 하기 싫어하는 아이들한테는 안그래도 하기 싫은 하네스 더 하기 싫어지게 만드는 구조인거 같아요.
처음엔 강아지 하네스 종류도 잘 모르고 많이 쓰기도 하고 어딜 가도 많이들 있는 퍼피아 하네스를 또 사게 됐어요.
색상만 다르고 종류는 똑같은 하네스 였는데 역시 오염문제 때문에 오래 쓰지 못했던거 같아요.
이건 다른 브랜드 하네스 였는데 세무 재질이였어요.
애견 박람회 가서 구매 하고 한동안 썼었는데…. 닥스 체형에는 맞지 않더라구요….
닥스가 가슴이 발달한 편이다 보니까 위에 사진처럼 체형에 맞지 않는 하네스였어요……
엄마가 미안하다….이뻐서 샀는데… 너의 가슴 갑빠를 생각을 못했구나….
위에 하네스도 꽤나 가격을 주고 샀던 하네스인데….
하네스를 하는걸 싫어하는 참깨에겐 맞지 않더라구요.
몸을 감싸는 면적이 크다 보니 그에 거부감을 느끼는거 같았어요.
사이즈 조절 하는 버클이 크고 앞 부분은 찍찍이로 되어 있다보니 벗고 입을 때마다 아주 싫어 죽어 하더라구요……ㅋ
위에 하네스는 보듬에서 산 하네스에요.
보듬 하네스는 아직까지 쓰고 있기는 하는데 평소에 쓰지는 않고 겨울에 옷을 두껍게 입히거나 했을 때 기존의 하네스가 조금 조일 경우에 사이즈를 조절 할 수 있는 보듬 하네스를 쓰고 있어요.
보듬 하네스의 단점은 착용이 빠르고 쉽지 않다는 거에요.
머리 위로 씌우는 하네스를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좋다고 해서 구매를 했는데 어깨와 가슴 부분의 버클과 고리를 따로따로 채워야 하다보니까 익숙하지 않을 땐 하네스를 채울때 마다 한참 헤맸어요…..
강아지 하네스를 잘 골라야 하는 이유는 잘 맞지 않는 하네스를 할 경우 위에 사진처럼 상처가 생길 수 있다는 거에요.
사진엔 잘 안 보일 수 있지만….
저 때 사용하던 하네스의 사이즈 조절 버클이 겨드랑이 부분에 가까운 곳이다 보니까 저렇게 쓸려서 상처가 생기더라구요…….
어찌나 미안하던지요…
아파도 말 못하는 아이들이다 보니 평소에 잘 살펴주고 해야 하는데 나중에 발견해서 미안한 마음에 엄마가 미안해~ 사과하며 이래저래 또 하네스를 알아보게 되었지요…
이런저런 하네스를 거치다가 구매하게 된 트레폰티 이지핏 하네스에요.
참깨가 7키로 였을 때 구매 했는데 사이즈는 3 으로 구매 했구요.
강아지 몸무게에 따라 맞는 사이즈가 나와 있으니 그걸 참고로 구매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강아지 하네스 트레폰티 이지핏~!
가장 마음에 드는건 채우기가 너무 쉽다는 거에요.
앞다리만 쏙 집어 넣고 버클을 채우면 끝~!
재질도 직물이 아니여서 오염 걱정이 없고 방수도 되니 냄새가 벨 걱정이 없어요.
일단 채우는게 쉽고 편하니까 견주는 편하답니다.
하네스 하기 싫어하는 아이한테도 빠르고 후룩 채워 나갈 수 있으니 편하더라구요.
게다가 닥스훈트의 체형에 딱 맞더라구요.
앞가슴이 발달한 닥스훈트 이다 보니 안 맞는 하네스가 정말 많더라구요.
트레폰티 이지핏 하네스는 가슴을 압박하거나 하지 않아서 아이도 편해 하는거 같고 몸에 닿는 면적이 적으니 몸을 압박하는 느낌을 싫어하는 강아지들한테는 딱 좋더라구요.
앞가슴이 튀어 나와 있는 닥스훈트~!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앞 가슴을 압박하거나 하지 않아서 보는 견주도 편해보이는…..ㅋㅋ
리드줄을 채웠을 때의 모습인데 닥스훈트의 체형에 딱 맞는거 보이시나요?
참깨가 중성화 수술 이후에 살이 확 찌면서 체형이 바꼈는데….
살찐 닥스훈트 체형에 딱 인거 같아요 ㅋㅋ
게다가 참깨가 다른 닥스훈트에 비해 가슴이 유독 발달한 편이긴 한데 그래서 하네스 고르기가 더욱 힘들었거든요…
그러다 이렇게 딱인 하네스를 찾게 되어서 너무 좋아요.
하네스 하나 고르는 것도 참 쉽지가 않더라구요.
잘 못 고를 경우엔 저처럼 아이 피부가 쓸려서 상처가 나게 할 수도 있으니 저 같은 일이 생기지 않게 하네스 하나도 잘 고르시길 바래봅니다.
강아지 하네스 트레폰티 이지핏 솔직후기
전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하며 4년째인 지금까지도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닥스훈트 체형에 저만한 하네스가 없는거 같아요.
또한 오염에 강한 재질이고 기본적인 방수도 되니까 비가 오나 눈이오나 산책을 하는 아이들에게도 잘 맞을 것 같아요.
6년째 사용중이인 지금까지도 잘 쓰고 있으니 내구도도 좋은것 같아요.
아무래도 오래 사용하다 보니까 실밥이 조금 튀어나오거나 하네스 바깥부분이 헤지거나 하는건 있지만 사용하는데 전혀 이상이 없습니다.
하네스를 차기 싫어하는 아이들한테도 공포감 없이 채울수 있는 쉬운 착용방식 또한 추천의 큰 이유에요.머리 위로 씌우거나 하는 하네스에 거부감을 느끼는 아이라면 빠르고 쉽게 착용 할 수 있으니 추천합니다.
다만…
산책할 때 줄을 많이 끌어당기는 편이거나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에겐 하네스가 벗겨 질 수 있는 위험이 있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