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들 면역 관리를 위해서 필수로 챙긴다는 유산균을 이번에 새로 구입하게 되어서 리뷰를 올려봅니다.

사람의 나이로 치면 50대가 넘어가는 나이가 되면서 점차 면역력이 떨어진다는 게 눈이 보이더라구요.
특히나 닥스훈트인 참깨는 피부 문제부터 시작해서 강아지 건강 체크가 바로 된다는 변 상태가 달라지는게 눈에 보여서 유산균을 챙겨 먹인지 1년 정도 되었어요.
확실히 급여 하기 전과 후가 차이가 있긴 하더라구요.
바로 눈에 띄게 좋아진 건 변 상태였어요.
참깨는 변비는 없는데 한번씩 무른 똥을 싸는 게 걱정이였는데 유산균을 챙겨 먹인 이후 부터는 확실히 좋아졌어요.
요즘에 강아지 유산균을 검색해 보면 비싼 제품들도 많이 나와 있더라구요.
매일 먹여야 하기 때문에 가격 부분도 신경이 쓰였어요.
가격도 괜찮고 성분이나 포장 상태도 괜찮은 제품을 열심히 뒤져 구매한 제품이에요.

이번에 새로 구입하게 된 강아지 유산균 ‘ 페노비스 벳’ 은 일단 개별 포장이 되어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유산균은 무조건 개별 포장 된 제품을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강아지 유산균-페노비스 벳
강아지 유산균-페노비스 벳

유산균은 공기와 접촉하면 균의 일부 기능이 사라지기 때문에 꼭 개별 포장된 제품을 선택 하시는게 좋아요.
전에 급여 했던 유산균은 통에 들어 있는 제품이였는데 구매 하고 나서야 이 사실을 알게 되어서 후회했었거든요.

강아지 유산균-페노비스 벳

설명을 보면 17종의 혼합 유산균에 임상 원료를 사용하였다고 하네요.
저는 피부 면연력에 효과 있는지 여부를 먼저 확인했고 그 다음에 콜레스테롤을 조절해 주는지를 중점적으로 봤어요.
참깨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여서 그 두 가지에 효과가 있는지 부터 확인했는데 설명글에 효과가 있다고 나와있어서 바로 장바구니에 담았답니다.

강아지 유산균-페노비스 벳

저는 사료에 섞어서 급여 하는데 뜯고 냄새를 맡아보니 우유 분유 냄새가 나더라구요.
살짝 맛보고 싶었으나 참깨에게 양보했답니다. 하하하하

강아지 유산균-페노비스 벳


저는 이렇게 섞어서 주기도 하고 물에 타서 우유 처럼 먹이기도 했는데 기호성은 좋은 거 같아요.
산양유가 들어가서 그런지 일단 냄새로 검열부터 하고 먹는 참깨님에게 통과를 받았습니다.
약을 하도 속이고 먹인 적이 있어서 그런지 뭐든 다 냄새로 아주 꼼꼼하게 다 확인하고 먹는답니다…….
아주 상전이 따로 없어요.

8살인 참깨에게 강아지 유산균은 이제 필수 영양제가 되었어요.
관절 영양제, 오메가 3 , 강아지 유산균 이렇게 세 가지를 저는 챙겨 먹이고 있어요.
앞으로 영양제가 더 늘어날지는 모르겠지만 사랑스러운 내 강아지가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 해준다면 뭐든 다 먹이고 싶은 마음 반련인 분들이라면 공감 하시겠죠?
달고나봉의 내돈내산 강아지 유산균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강아지 유산균 페노비스 벳 살펴보기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